12월 19일까지 3차례…온․오프라인 동시

▲ 린나이코리아의‘365일 고객감사 페스티벌’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26일 201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업계최다 13년간 1위 수상을 기념해 ‘365일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이벤트는 12월 19일까지 3차에 걸쳐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진행한다. 1차 퀴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여성용 코치 가방과 SK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2차 이벤트(11월 21일까지)와 3차 이벤트(12월 19일까지)에서는 김치냉장고와 디지털 카메라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대리점에서는 오래된 보일러를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 등으로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콘덴싱 보일러 RC32, RC12와 일반 보일러 R312 제품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7만원까지 보상해 준다.

가스보일러 전 모델을 대상으로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도 12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 및 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최대 9개월까지 비용 부담 없이 린나이 가스보일러를 구매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365 고객감사 페스티벌’은 13년 동안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자리를 계속 지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