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과 17일 율동공원에서

(주)SK에너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오는 17일 ‘분당 율동공원 핫디쉬’에서 자사 우수 고객 40여명을 초대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딜러인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프리미엄 시승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VIP 프리미엄 시승회는 지난해 진행된 볼보, 닛산/인피니티, BMW에 이은 4번째 프리미엄 시승회다.

엔크린닷컴이 자사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로 플래티넘 고객(매월 평균 20만원 이상 주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다.

시승차량은 더클래스 효성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B200, C200 CGI, CLS350, E200 CGI, E220 CDI, E300 EL, GLK220 CDI, ML300, S350L, S500L 등 총 10종으로, 분당 율동공원 인근의 약 25km 구간에서 시승이 진행된다.

오전과 오후 2회로 나뉘어 20명씩 조별로 진행되는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간단한 식사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들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차량 관련하여 전문딜러와의 상담이 가능하다.

엔크린닷컴의 VIP 프리미엄 시승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엔크린닷컴의 ‘Platinum ZONE’를 통해 14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

이번 시승회를 진행하는 엔크린닷컴의 담당자는 “VIP 프리미엄 시승회는 고객들이 직접 시승 체험을 하는 차별화된 엔크린닷컴의 대표이벤트로서, 지난해 참여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행사여서 올해에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올해는 해외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 완성차업체와도 시승회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