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업계 비전 제시해 주길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공업계에 종사하는 여러분, 그리고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에너지 산업계의 다양한 의견 및 심층보도를 위해 애쓰시는 에너지신문 임직원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에너지소비량 중 97%를 수입해서 사용하는 에너지 빈국 중의 하나이지만 국민들은 에너지 과용과 부적절한 사용으로 전력난이 예상돼 범국민적인 에너지절약 운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따라서 우리 협회에서도 올바른 에너지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매년 ‘저탄소 녹색성장 실천결의대회’를 실시하여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한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하고 녹색생활 패턴으로 바꾸기 위한 대국민 홍보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린에너지패밀리 운영 및 홈에너지 닥터 참여 기관으로서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천에 앞장서는 등 올바른 에너지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에너지신문도 2013년에는 에너지업계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정보를 깊이 있는 분석과 함께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에너지업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비전을 제시해 주는 전문 언론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에너지업계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과 사업장에 늘 건강과 발전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