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V 지속가능 발전 위해 최선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스산업 및 에너지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큰 발전과 행복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에너지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친환경, 고효율 연료인 천연가스를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천연가스자동차 보급 사업은 지구의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는 가장 이상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협회에서는 정부, 각 지자체, 관련 기관, 업계 등과 지속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며, 관련 연구 및 홍보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2013년 이후 적용되는 Euro-6 기준에 대비한 배출가스 및 성능개선에 필요한 천연가스차량의 기술 개발과 홍보를 위해 관련업계와 공동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협회는 새해에도 천연가스차량 시장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어 나가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이러한 목표를 성취하기 위하여 올 한해에도 관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가스업계 관계자 모두가 서로 화합하여 NGV 산업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라며,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모든 일들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