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페이지 Cool Tools 포털 개설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 지사장 에릭 리제)은 23일 에너지 학습부터 실제 업무를 위한 협업 도구까지 에너지 문제 해결을 위한 모든 도구를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Cool Tools 포털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Cool Tools 포털은 에너지 문제 해결 및 관리를 위한 모든 솔루션이 담겨있는 포괄적인 온라인 관리 툴이다.

에너지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들을 알아보기 위한 도구인 ‘Energy University 온라인 학습’과 ‘Schneider Electric 백서 다운로드’, 에너지 절감 기회를 계산하기 위한 도구인 ‘APC TradeOff Tools 데이터센터 효율성 계산’, 에너지 전문가와의 편리한 온라인 협업을 위한 도구인 ‘협업 프로젝트 포털’등 에너지 관리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포괄적으로 제공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Cool Tools 포털은 웹사이트 www.sereply.com으로 접속해서 키코드 42609Y를 입력한 후 ‘Cool Tools 포털’을 클릭하면 등록할 수 있다.

특히 Energy University는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솔루션 선택 및 구입을 용이하게 해주는 무료 온라인 학습 과정으로 개설 6개월만에 1만 수강생이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에너지 관리 및 효율성의 모든 부분들이 연구된 무료 백서들의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Schneider Electric 백서 포털’, 프로젝트 협업, 소셜 네트워크, 웹 미팅 등 온라인 협업을 위한 기능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Schneider Electric 협업 프로젝트 포털’ 등 에너지 관리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갖추고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관계자는 “에너지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예전보다 더 많은 전문적인 지식과 관리 툴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라며 “Cool Tools 포털을 통해 고객들은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위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와 솔루션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찾게 됨으로써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